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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라이브 마이 카(Drive My Car)" 줄거리

    • 드라이브 마이 카(Drive My Car)는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일본 영화이다. 2021년 개봉한 이 영화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2021년 칸 영화제에서 최우수 각본상을 비롯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줄거리

    이 영화는 성공적인 무대 배우이자 감독인 카후쿠 유스케가 최근 아내 오토를 잃은 슬픔에 빠져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슬픔을 이겨내기 위해 유스케는 히로시마에서 안톤 체호프의 희곡 '바냐 삼촌'의 다국어 제작 감독직을 맡는다. 눈 질환으로 인해 운전을 할 수 없는 그는 젊은 운전사인 와타리 미사키를 고용하여 자신의 빨간색 차를 운전하게 합니다.

    미사키는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에도 대처하고 있는 내성적이고 수수께끼 같은 젊은 여성입니다. Yusuke는 매일 리허설을 오가는 차에서 Misaki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그들 사이에 독특한 유대감이 형성됩니다. 자동차는 고백의 공간이자 삶에 대한 담론의 공간이 되고, 치유의 촉매제가 된다.

    내러티브는 점차 전개되면서 등장인물의 삶과 감정의 복잡성을 드러낸다. 등장인물들이 과거를 파헤쳐가면서 영화는 슬픔, 상실, 연결 찾기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바냐 삼촌"의 무대는 등장인물의 감정적 여정을 위한 배경이 되며, 자신의 경험을 반영합니다.

    "Drive My Car" 는 의도적인 서행, 복잡한 거짓말쟁이, 그리고 치명적인 상태에 대한 깊은 발견으로 유명합니다. 그 영화는 사람들이 인생에서 택하는 길, 우여곡절, 그리고 그들의 운명을 형성하는 예상치 못한 어려움들을 조사하기 위해 운전이라는 자만심을 사용합니다.

    "Drive My Car" 라는 제목은 운전이라는 가상의 행위를 언급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인생의 도전들을 통해 인도하도록 하는 능력을 상징합니다. 그 영화는 미묘한 캐릭터 발달, 감정적 공명, 그리고 사랑, 상실, 그리고 인간적인 연결의 치유력에 대한 사려 깊은 성찰로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등장인물과 인해관계

    " 드라이브 마이 오토(Drive My Auto)는 미묘한 성격과 흥미를 가진 복잡한 캐릭터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렇다면 몇몇 주인공들에 대한 지각력은 어떨까요

     

    • 카후쿠 유스케 (니시지마 히데토시 역)
      인터레스트 유스케(Interest Yuske)는 연극에 대한 열정을 가진 유명한 무대 배우이자 감독입니다. 그의 삶은 공연 업계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원래 내성적이고 사적인 사람으로 묘사된 성격인 유스케는 그의 여자 오토의 죽음에 깊은 영향을 받습니다. 그는 비탄에 허덕이고 그의 일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영화 내내, 그의 감정적인 여행과 취약성은 더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 와타리 미사키 (미우라 토코 역)
      관심 있는 미사키(Misaki)는 유스케(Yuske)를 운전하기 위해 고용된 젊은 운전자입니다. 그녀의 관심은 운전에 있으며, 그녀는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운전자로서의 자신의 직업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 미사키는 조용하고 신비로운 인물로 묘사됩니다. 그녀는 자신만의 특별한 어려움이 있고, 유스케와의 관계는 감정과 복잡함의 깊이를 드러냅니다. 그녀의 성격은 영화의 중심 요소이고,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그녀의 조용한 힘은 점점 더 분명해집니다.
    • 타카츠키 고지 (오카다 마사키 역)
      이자 코지는 유스케가 '바냐 아저씨'라는 작품에서 탁월한 부분을 연기하기 위해 선택한 연극배우입니다
      성격 고지의 성격은 유스케를 비롯한 극 중 인물들과의 관계를 통해 탐구됩니다. 배우로서, 그는 직업의 도전들과 씨름하고 주변 사람들의 특별한 극화에 얽히게 됩니다.

    '드라이브 마이카'의 강점은 캐릭터의 이야기와 감정을 점진적으로 전개하는 데 있기 때문에 이러한 캐릭터 설명은 주요 줄거리 왜곡이나 스포일러를 의도적으로 드러내지 않습니다. 영화는 인간 관계의 복잡성, 슬픔, 예술의 치유력을 능숙하게 탐색합니다. 캐릭터의 관심과 개성이 내러티브에 복잡하게 얽혀 있어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감독과 관객과의 차이점

    1. 서술의 정확성:
      • 감독의 관점: 복잡한 감정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추진력 있는 모티프와 비언어적 의사소통을 사용하는 하마구치의 의도적인 선택에서 서사의 정확성에 중점을 두는 것이 분명합니다.
      • 청중의 관점: 청중은 내러티브의 정확성을 높이 평가할 수도 있지만 의도적인 속도에 대해 언급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명상적이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느리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2. 침묵 강조:
      • 감독의 관점: 하마구치는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침묵을 강조한다. 깊이를 더하고 미묘한 스토리텔링을 가능하게 하는 문체 선택입니다.
      • 청중의 관점: 청중 중 일부는 침묵에 대한 강조가 강력하고 정서적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반면, 다른 일부는 보다 명시적인 언어적 표현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3. 영화적 상징성:
      • 감독의 관점: 감독은 빨간색 Saab 900과 "바냐 삼촌"의 연출을 통해 영화적 상징성을 활용하여 여러 겹의 의미와 주제적 일관성을 더하고자 합니다.
      • 청중의 관점: 시청자는 이러한 기호를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상징주의를 높이 평가하여 그것이 풍부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이해하기 어렵거나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4. 문화적 진정성:
      • 감독의 관점: 하마구치는 전통적인 연극 형식을 통합하고 히로시마를 배경으로 선택하여 영화를 일본적 맥락에 기반을 두는 방식으로 문화적 진정성을 보장합니다.
      • 관객의 관점: 관객, 특히 일본 문화에 익숙한 사람들은 이러한 진정성을 높이 평가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특정 문화적 요소를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5. 캐릭터 탐색:
      • 감독의 관점: 하마구치는 캐릭터의 심리적 풍경을 복잡하게 탐구하여 관객과의 발전과 연결을 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관객의 관점: 일부 시청자는 캐릭터와 친밀한 관계를 느끼고 탐구의 깊이를 높이 평가하는 반면, 다른 시청자는 특정 캐릭터의 뉘앙스가 파악하기 어렵거나 지나치게 미묘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청중의 관점

    1. 감정적 몰입:
      • 감독의 관점: 하마구치는 슬픔과 인간관계에 대한 심오한 주제를 탐구하여 정서적 몰입감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관객의 관점: 감성적 몰입도는 관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감동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어느 정도 감정적인 거리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2. 미묘한 연주:
      • 감독의 관점: 하마구치는 다양한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미묘한 연기를 높이 평가하고 안내합니다.
      • 관객의 관점: 관객은 연기가 미묘하고 강력하다고 느끼며 실제로 감상할 수도 있고, 일부는 묘사의 효과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3. 반성적인 분위기:
      • 감독의 관점: 하마구치는 사색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관객이 캐릭터의 감정적 여정에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 청중의 관점: 성찰적인 분위기가 어떤 시청자에게는 잘 공감되어 성찰을 촉진할 수도 있지만, 다른 시청자에게는 너무 사색적이거나 진행이 느리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4. 영화적 미학:
      • 감독의 관점: 시각적 미학에 대한 하마구치의 관심은 전체적인 영화적 매력에 기여합니다.
      • 관객의 관점: 영화의 시각적 미학에 대한 감상은 관객마다 다를 수 있으며, 영화 촬영법을 칭찬하는 사람도 있고 선호하는 사람도 다릅니다.
    5. 문화 감상:
      • 감독의 관점: 하마구치는 문화적 요소를 통합하여 진정성과 깊이를 제공합니다.
      • 청중의 관점: 문화적 감상은 청중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이를 수용하는 사람도 있고 특정 측면에 접근하기 어려운 사람도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하마구치의 비전이 영화의 내러티브와 주제적 요소를 형성하는 반면, 관객의 반응은 주관적이며 개인의 취향과 해석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은 영화적 경험의 풍부함에 기여하여 "Drive My Car"에 대한 다양한 관점과 토론을 촉진합니다.

     

    영화 총평

    해외 리뷰

    1. 영화적 숙달:
      • 해외 평론가들은 '드라이브 마이 카'의 영화적 탁월함을 자주 칭찬했습니다. 영화의 의도적인 속도, 미묘한 스토리텔링,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영화 촬영법이 자주 강조되었습니다.
    2. 감정적 깊이:
      • 한국인이 아닌 관객들의 많은 리뷰에서 이 영화의 심오한 감정적 영향을 인정했습니다. 슬픔, 상실, 인간 관계의 복잡성에 대한 탐구는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등장인물의 감정적 여정에 시청자를 끌어들였습니다.
    3. 무라카미 하루키 커넥션:
      •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해외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무라카미의 작품에 익숙한 사람들은 이 영화가 작가의 성찰과 초현실주의의 독특한 조화를 어떻게 포착했는지 높이 평가했습니다.

    한국 리뷰

    1. 문화적 진정성:
      • 한국 관객들은 일본 문화와 사회를 담아낸 영화의 진정성을 높게 평가했다. 전통적인 연극 요소의 사용과 문화적 뉘앙스의 통합이 종종 칭찬을 받았습니다.
    2. 연기 우수성:
      • 한국 평론가들은 특히 니시지마 히데토시가 카후쿠 유스케 역을, 미우라 토코가 와타리 미사키 역을 연기하는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배우들의 연기의 미묘함과 깊이가 자주 칭찬을 받았습니다.
    3. 서사적 복잡성:
      • 한국 리뷰에서는 '드라이브 마이 카'의 서사적 복잡성이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다층적인 스토리텔링, 복잡한 캐릭터 전개, 영화 내 연극의 융합 등이 논의의 주제였습니다.

    전반적인 합의

    • 해외 평론과 국내 평가 모두 <드라이브 마이카>가 영화적 승리라는 공감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인간의 심오한 감정을 탐구하고, 슬픔을 탐구하고, 배경을 활용하는 영화의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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